2018년 12월 12일 수요일

[단독] 메인보드 끝판왕! ASUS ROG MAXIMUS XI HERO 디테일 샷

i9 9900K CPU가 출시 되면서, 그에 맞는 최고급 메인보드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8코어 8쓰레드인 i9 프로세서의 몸 값과 고성능에 어울릴 최고급 보드로 ASUS 막시무스 시리즈는 더욱 주목을 받고 있지요.

코잇은 ASUS 메인보드 대한민국 공식 대리점으로서, 시작한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인텔 프로세서 공식대리점으로 쌓아온 내공을 통해 빠르게 기반 서비스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오늘은 코잇에서 보내준 ASUS ROG MAXIMUS XI HERO (이하 막시무스) 디테일 샷을 준비 했습니다.

미래 도시를 보는 듯한 막시무스 히어로 

막시무스 히어로 백패널 쪽

막시무스 히어로 사이드 뷰
막시무스 히어로를 전체뷰로 보고 있으면, 미래의 도시에 온듯한 기분이 듭니다. 특유의 디자인과 미래적 강한 스뎅느낌... 얼핏 매트릭스에 나올법한 그런 느낌이랄까요? 전체적으로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주전함 활주로 같은 SSD 방열판
SSD의 발열은 성능저하의 큰 원인을 제공하곤 합니다. 막시무스에 기본 제공되는 SSD 방열판은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 시켜버릴 비주얼을 보여 줍니다. "아~ 멋져"

8+4 CPU 전원부
i9 9900K 프로세서는 많고 안정적인 전원 공급이 중요 합니다. 막시무스 히어로는 총 8+4핀의 CPU 보조 전원을 갖추고 있는데요, 전부다 혹은 8핀에만 꼽으면 된다고 합니다.

AURASYNC

메인보드 자체 부팅 버튼과 LED(LED 번호를 통해 메시지 확인)

SLI 및 크로스파이어 지원 PCI-E 소켓

사운드 및 안전하게 쉴드 처리
막시무스 히어로는 곳 곳에 메인보드를 구성하는 위치마다 안전성과 디자인을 위한 쉴드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솔직히 막시무스 디자인은 사랑입니다. "고급져"

일체형 백패널

건담에 나올법한 백패널 보호 덥개
막시무스 히어로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라면 일체형 백패널입니다. 기존 메인보드들은 케이스에 패널을 고정 후 메인보드를 장착하지만 막시무스는 바로 설치합니다. 디자인은 그냥... 역시 막시무스 입니다.

깔끔한 메인보드 바닥 면
막시무스는 메인보드의 끝판왕 답게 모든 부분에서 완벽에 가까운 디자인과 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i9 9900K 프로세서를 오버클럭 하기 위해선 막시무스는 1순위로 꼽히는 메인보드 입니다.

ASUS 메인보드 공식 유통사 코잇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 터프나 로그제품들 보다도 훨씬 안정적인 전원부를 통한 최상의 오버클럭능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하단 오픈 영상 참조)


이번 제품 오픈 디테일샷에 이어 저희 취재진은 원주 게이밍PC 전문 업체 착한PC와 함께 막시무스와 관련된 다양한 테스트 결과를 공유드릴 예정입니다. 원주 게이머 및 하드웨어 매니아들을 위해 제품을 대여해주신 코잇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ASUS ROG MAXIMUS XI HERO 공식 스펙 
대한민국 공식 유통사 : 코잇
지원 CPU 소켓 : 1151v2 
칩셋 : 인텔 Z390 
보드 사이즈 : ATX (30.5x24.4cm) 
지원 메모리 : DDR4 (최대 64GB, XMP 지원)
부가 기능 : 옵테인 
외장 그래픽 지원 PCI-E 연결 : PCIe3.0 x16 배속
멀티 GPU : CrossFire X , SLI 
구성 : PCIe 슬롯6개, SATA3 6개, M.2 2개, 8ch SOUND, 그래픽 출력 HDMI 1개 DP 1개, PS/2: 콤보 1개, USB 2.0 후면 2개, USB 3.1 Gen 2 후면 4개, 기가비트 LAN, 
기타 : LED 라이트, LED 헤더 AURA SYNC

글 / 사진 / 영상 : 풍류주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