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PC방 블루 아이카페 블랙 게이밍 최적화 냉난방 시스템 설치

원주 게이머들의 공간, 착한PC방 블루와 아이카페 블랙이 지난 5월 14 ~ 18일 최적화된 게이밍 온도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위니아 냉난방기 작업을 마쳤다고 착한그룹이 밝혔다.

착한PC방 블루는 여러 대의 냉난방 시스템에도 고사양PC가 많아 냉방에 취약했던 구간에 위니아 에어콘을 장착했다.

착한PC방 블루 16평형 냉난방기

30번 구간에 설치된 위니아 냉난방기는 극세사 필터 및 웨이브 바람창 기능을 제공 한다.
뛰어난 성능에도 쾌적함이 부족했던 30번 구간에 다시 손님들이 붐빌 것으로 보여 사전 예약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카페 블랙 40평형 냉난방기

아이카페 블랙에 설치된 위니아 냉난방기는 프리필터 시스템 및 액티브 쿨링을 탑재한 제품으로, 뛰어난 냉난방기능과 함께 사용자의 컨디션에 최적화된 공기를 제공 한다. 아이카페 측은 냉난방에 취약한 구역이 없도록 코너별 서큘레이터를 통해 냉난방에 확실한 보강을 했다.

전문적 지식과 스킬이 느껴졌던 위니아 설치팀

충청도 사투리가 구수했던 위니아 전문 설치팀의 작업으로 불과 1시간 이내 설치가 되었으며, 뒷 처리까지 깔끔하게 정리 되었다고 한다. 

착한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단순히 시원함이 아닌 최적의 게이밍 공기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느라 힘들었다며, 원주 지역도 냉난방기 배달을 수도권처럼 해줬으면 한다"고 했다.

소감을 밝히는 착한그룹 CEO Alice YU(앨리스 유)

서울에서 불과 40여분 거리임에도 수도권 설치 제외 지역인 원주시의 차별은 아쉽지만, 끔찍했던 2018년 더위가 기억나는 게이머라면, 원주 단계동 착한PC방 블루와 무실동 아이카페 블랙에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맞이해보는 것은 어떨까?

글 / 사진 : 풍류 주필

댓글 쓰기

Post a Comment (0)

다음 이전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