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IT기업 착한그룹 4년 연속 컴퓨텍스 타이페이 PRESS 참가 승인

1981년 시작된 대만 IT박람회 컴퓨텍스 2019가 오는 5월 28일부터 6월 1일까지 5일간 타이베이국제무역센터(TWTC), 타이베이난강전시센터, 타이베이국제회의센터(TICC)에서 개최 된다.

컴퓨텍스 타이페이2019
컴퓨텍스 타이페이는 미국 CES와 함께 대표적인 IT박람회로서 1. 인공지능(AI) 및 사물인터넷(IoT) 2. 5G 3. 블록체인(blockchain) 4. 혁신 및 스타트업 5. 게이밍 및 확장현실(Extended Reality, XR) 등 5개의 주제를 가지고 있다.

한 편 강원도 IT기업 착한그룹은 4년 연속 컴퓨텍스 타이페이에 PRESS 자격으로 참가하게 되었다. 이는 강원도의 쾌거이며, 축복의땅 지정면의 자랑스러운 기업이라 아니 할 수가 없다. 

강원의 자랑 IT기업 착한그룹
착한그룹 대표 Alice Yu는 4년 연속 전 세계적 행사에 PRESS 자격으로 강원도를 대표하게되어 영광이라는 소감과 함께, 세계적인 행사에 강원의 기업과 젊은 친구들이 많이 참석할 수 없음을 아쉬워 했다. 

착한그룹 Denis 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강원도에 필요한 정보를 얻어내고, 강원도의 미래를 컴퓨텍스에 전할 것이라면서, 문익점 정신으로 참석한다고 했다. 

2018년 컴퓨텍스 참석한 착한그룹
한 편 원주시는 2020년에는 더욱 많은 강원의 기업과 인재들이 컴퓨텍스에 참여해 기술과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사전 조사에 착수 중인 것으로 알려 졌다. 

컴퓨텍스 PRESS 승인
아직 보름 가까이 남은 컴퓨텍스 타이페이 2019는 아래의 링크에서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등록 후 대만내 주요 대중 교통시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 쓰기

Post a Comment (0)

다음 이전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