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Q 시작! 전준호 기자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게임 Q의 전준호 기자입니다. 

오는 9월 22일(수)에 업로드할 첫 기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게임 Q에서 로스트아크 관련 기사를 통해 여러분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로스트아크 전준호기자


무엇을 다루나요? 

로스트아크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를 주제로 합니다. 

클래스, 레벨, 스킬이나 각인 등 초보 모험가에게 생소할 수 있는 게임 시스템에 대한 가이드는 물론, 각종 던전이나 레이드의 공략법과 수집품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할 것입니다. 

숙련된 모험가를 위한 연구 또한 다룰 예정입니다. 효율적인 재화 수급이나 공격대와 파티 구성 방법,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위한 게이밍 기어나 하드웨어 선택 방법 등 수많은 주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스트아크를 연구 중인 전준호기자



기사는 언제 올라오나요? 

게임 Q의 로스트아크 기사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2시 업로드를 기본으로 합니다. 다만 로스트아크의 긴급 업데이트 혹은 패치가 있을 경우 정해진 업로드일 이외에도 기사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전준호 기자 패밀리



기사를 어디에서 볼 수 있죠? 

게임Q 미디어 https://www.itwind.co.kr공식 페이스북  , 네이버 블로그  , 그리고 유튜브 에서 우리 기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목표가 있다면? 

여러분의 ‘행복로아’입니다. 

로스트아크를, 혹은 게임 자체를 처음 접하는 초보 모험가에게 친절한 가이드를, 로스트아크에 익숙하고 일정 수준에 도달한 숙련된 모험가에게는 연구와 토론의 장을 제공하여 건강한 게임 문화를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아크라시아를 향한 여러분의 눈과 귀가 되어 한 명의 길라잡이로서, 그리고 함께 성장해나가는 한 명의 동료로서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이상 전준호 기자입니다. 




댓글 쓰기

Post a Comment (0)

다음 이전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