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프 80인치 TV 얼마나 클까? 설치 영상과 주의점!

블랙프라이데이(영어: Black Friday, 검은 금요일)를 앞두고 TV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의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일반 가정집도 IPTV나 콘텐츠 제공 서비스들이 늘어나다보니, 대형 TV를 구매하시고자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대형 TV 가격이 아무래도 블랙프라이데이를 활용한 해외 직구시 많이 저렴하기때문에 이런 고민들을 하실만 합니다. 하지만! 구입이 전부가 아닙니다.

앞서 블랙프라이데이때 TV나 가전을 구매 시 주의할 점들은 알려 드렸습니다. ( https://5pageblog.blogspot.com/2018/10/blog-post_72.html ) 대형 TV 구매 후 설치, 간단하게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얼마나 클까?", "나와 와이프 둘 설치가 가능 할까?" 영상과 사진을 통해 확인하시죠!

소형 승합차에 배송된 80인치 TV

80인치 TV를 설치할 회의실 스탠드

성인 두 명보다 훨씬 큰 80인치 TV

혼자서 설치? 가능 할지도 모르지만...

80인치 TV는 스타렉스(소형승합차)에 간신히 실릴만큼 큽니다. 또한 혼자 들 수 있는 무게가 아닙니다. 사진 속 TG 80인치 TV의 경우 무게가 대략 70키로 가까이 됩니다. 현실적으로 아빠 혼자서는 설치가 무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탠드를 제공하기는 하지만, 벽걸이라던지 회의실 스탠드라던지 별도의 설치가 필요한 경우라면 전문 설치 업체를 통하는 것이 좋습니다.

80인치 급 TV 구매 후 설치 요령
1. 설치 대행 업체를 이용
2. TV 장의 경우 TV 무게를 감당 할 수 있는 제품인지 확인
3. 벽걸이 역시 TV 무게 등급에 맞는 제품인지 확인 

80인치 설치 및 과정 영상


영상 및 글 : 풍류 주필

إرسال تعليق

Post a Comment (0)

أحدث أقدم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