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RUS AD27QD 게이밍 모니터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


AORUS AD27QD
기가바이트에서 출시한 AORUS AD27QD 게이밍 모니터는 IPS 패널을 사용한 QHD (2560 X 1440) 모니터다.
원주 게이머들의 성지 아이카페 블랙에도 설치되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AORUS AD27QD 게이밍 모니터는 기존 모니터들과 달리 윈도우 상에서 별도의 유틸리티인 사이드킥을 이용해 모니터의 OSD를 편리하게 설정 및 메인보드처럼 모니터 펌웨어까지 업데이트 할 수 있다.

다운로드 링크 : https://www.gigabyte.com/kr/Monitors/AD27QD#support-dl-utility

AORUS AD27QD 연동 유틸
필자의 AORUS AD27QD 게이밍 모니터는 대한민국 출시와 동시에 구입한 제품이다. 전용 유틸리티 사이드킥에 표기된 모니터 펌웨어는 2번으로 신규 펌웨어로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펌웨어 버전이 2번이다.
펌웨어 업데이트 후 사이드킥에 표기된 펌웨어는 4번으로, 홈페이지에 기능상으로도 향상된 부분들을 알리고 있다. 그리고 신제품들의 경우 자잘한 버그들이 있을 수 있어 펌웨어 업데이트 하는 것을 권장해 드린다.

업데이트 후 펌웨어 버전 4
업데이트 방법은 다음과 같다.
사이드킥 설치 / 펌웨어 다운로드 / 사이드킥 실행 / 다운받은 펌웨어 지정 / 업데이트 버튼 클릭 끝이며, 업데이트 후 모니터는 자동으로 재부팅 된다.

뛰어난 색감과 다양한 기능들을 가진 AORUS AD27QD 게이밍 모니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이드킥 및 펌웨어 업데이트 망설이지 말자.

글 / 사진 : 풍류 주필
 

3 تعليقات

إرسال تعليق

Post a Comment

أحدث أقدم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