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아이카페 블랙 ASUS ROG 게이밍 기어 체험 존에 선정

게이머의 땅 원주시 소재 아이카페 블랙이 겹경사를 맞아 화제다.
아이카페 블랙은 ASUS에서 진행한 ROG 게이밍 기어 체험 존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전국 많은 PC방 중 6곳만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이기에, 아이카페 블랙이 대도시 쟁쟁한 PC방들을 이겨내고 선정된 것 만으로도 원주시 게이머들이 얼마나 많은 축복을 받고 있는지 알 수 있다.

ROG 게이밍 기어
이번에 선정된 ASUS ROG 게이밍 기어 체험존은 ASUS에서 출시한 최신 게이밍 기어를 설치 및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주)를 통해 제공 된다.

고가의 고성능 게이밍 기어를 체험도 없이 구매하는 것은 소비자 입장에서는 큰 부담이었으나, 이번 체험존 선정을 통해 원주시 게이머들은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미 아이카페 블랙은 제이웍스(주)가 유통 중인 다양한 ASUS 게이밍 기어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아이카페 블랙은 ASUS 프리미엄 게이밍 존이다
아이카페 블랙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카페 블랙을 찾아오시는 손님 중 20%는 구매를 위한 체험 고객이라며 실제 ASUS 모니터 및 게이밍 기어를 체험 후 구매하신 분들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원주시가 게이머들의 땅으로 인정 받은 것이라며 매우 기쁘다고 했다.

착한그룹 대표 앨리스 유
한편 아이카페 블랙을 운영 중인 착한그룹 대표 앨리스 유(Alice Yu)는 아이카페 블랙의 공식 명칭 변경을 계획 중에 있으며, 추후 이와 관련해 공식적으로 밝힐 예정임을 알렸다.

게이머의 땅 원주의 겹경사는 우수한 원주 게이머와 아이카페 블랙 구성원 모두의 노력이 만들어낸 결과로서, 원주시는 이러한 축복이 지속될 수 있도록 게이머들을 위한 특별한 대책을 강구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글 / 사진 : 풍류 주필

댓글 쓰기

Post a Comment (0)

다음 이전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