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방송 주목! 오디오테크니카 ATR3350iS 마이크 리뷰

필자는 종종 영상을 촬영 합니다. 영상에 특별히 장비를 사용하지 않고 단지 스마트폰만을 사용 합니다.
그렇다보니, 종종 스마트폰 마이크로는 제 목소리를 담는데 어려운 곳이 존재 합니다. 그래서 오디오 테크니카에서 나온 ATR 3350iS를 구입해 리뷰해 봤습니다.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하드웨어 구성
오디오테크니카 ATR3350iS는 핀마이크(옷깃에 사용하는 가벼운 마이크) 입니다. 거기에 무지향성 콘덴서 타입(음원으로부터 전기를 발생시키기 위해 콘덴서를 채용, 배터리와 같은 별도의 전원이 필요함) 제품이죠.

배터리가 들어간다
DSLR 및 카메라 그리고 스마트폰에 연결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멀리 떨어져도 사용할 수 있도록 6M나 되는 선을 제공 합니다. 거기에 얼굴에 붙혀 사용할 수 있을만큼 가벼원 6g에 불과 합니다.

핀타입 마이크 오디오테크니카 ATR3350iS
스마트폰은 4극을 지원하기 때문에, 3극 마이크인 오디오 테크니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별도의 변환 젠더도 제공 합니다. 그외 옷깃에 고정할 수 있도록 핀과 바람을 막아주는 윈드가드도 한 개 들어 있습니다.

4극 3극 전환 컨버터
오디오테크니카 3350iS를 갤럭시S10에 사용한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를 영상으로 담아 봤습니다. 스마트폰에 연결시 위 사진처럼 연결하시면 됩니다. 영상 녹화시 아래 사진 처럼 별도의 마이크를 통해 녹화되고 있음을 알려 줍니다.

별도의 마이크가 있음을 안내해주는 친절한 갤럭시S10씨
오디오 테크니카 3350iS는 사용법이 매우 간단 합니다. 영상을 통해 오디오테크니카 3350iS를 직접 만나보시죠.


글 / 사진 /영상 : 풍류 주필

إرسال تعليق

Post a Comment (0)

أحدث أقدم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