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아이카페 블랙 넷기어 무선랜 게이밍 홍보대사로 선정

원주시 소재 게이밍 인터넷 카페 아이카페 블랙이 네트워크 장비 전문기업 넷기어사의 최신 게이밍 무선랜 라우터 XR500(Nighthawk Pro Gaming XR500, 이하 XR500) 홍보대사로 선정 되었다고 밝혔다.

비디오 시청 버튼 누르지 마세요 사진임
넷기어사의 무선랜 라우터 XR500은 무선 최대 2600MBPS를 지원하는 모델로, 랜케이블 없이 게이밍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게이머에게 최적의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아이카페 블랙은 무선에 방해될 요소가 없는 개방된 공간에 최신 게이밍PC 및 다양한 게이밍 장비를 갖추고 있어 이번 무선랜 라우터 XR500이 최상의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실제 시연된 것으로 보이는 랜파티 모습
무선랜 게이밍 네트워크를 꾸미고자 하는 게이머라면 원주시 아이카페 블랙에 방문해 제품에 대해 직접 체험해보고 노하우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 편 아이카페 블랙 관계자에 따르면, 넷기어사의 무선랜 카드 및 메인보드 자체에 WiFi가 탑재된 ASUS TUF H370-PRO GAMING (Wi-Fi) 코잇 제품등도 직접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메인보드에 내장된 WiFi TUF GAMING (코잇)
게이머들을 위한 축복의 공간 아이카페 블랙에 또 하나의 날개를 제공할 무선랜 게이밍은 그동안 핑 및 기술적 한계성으로 게이밍 시장에서 크게 주목받지 못했으나,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넷기어 Nighthawk Pro Gaming XR500 제원
유선 포트 수 및 속도 : 4개 (1000Mbps), 무선속도 : 2600Mbps, 무선규격 : 802.11ac/a/b/g/n, 부가기능 : USB3.0 x 2, MIMO지원, FLASH : 256m, 코어종류 : 듀얼코어, 메모리 : 512m, 2년무상AS, MU-MIMO, QOS, VPN, WPS, 빔포밍, 메인 칩셋 : Qualcomm IPQ8065

글 / 사진 : 풍류 주필 

إرسال تعليق

Post a Comment (0)

أحدث أقدم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