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PC는 코잇! 3종팩 8760시간 불량 제로 달성

컴퓨터 주변기기 대표 기업 코잇(대표이사 : 손창조) 3종 패키지(인텔 정품 CPU / ASUS 메인보드 / ADATA SSD)가 착한PC 연구소 기준 8760시간 불량 제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코잇 홈페이지 : http://www.coit.co.kr/

게이밍PC 인기 상품 코잇3종팩
착한PC연구소에 따르면 원주시 게이머들의 성지 아이카페 블랙에 최초 설치된 코잇 3종 패키지들 중 불량 혹은 이상 증세가 발견되지 않았다. 또한 판매된 코잇 3종패키지 역시 불량으로 인한 접수 건수가 없어, 다양한 고객들의 게임 환경 속에서도 내구성을 인정 받았다.

원주시 게이머들의 성지 아이카페 블랙
코잇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8760시간 불량 제로는 코잇의 일원으로서 자랑스럽고 유쾌한 기록이라면서, 용산 대표 PC 업체로서 앞으로도 검증된 제품만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입술이 매력적인 코잇 관계자
아이카페 블랙에서 판매 중인 코잇 게이밍 3종팩은 게이밍PC에서 가장 체감이 높은 CPU와 SSD 그리고 안정성의 핵심인 메인보드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에 판매 및 전시 체험 중인 제품들은 ASUS ROG / TUF / PRIME 전 브랜드이며, 인텔 프로세서 역시 i9 / i7 / i5 등 게이머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인기 높은 9600K (쿨러가 없다)

방열판 디자인 및 속도가 예술인 ASATA SSD

미국방성 안정성! TUF 메인보드
착한PC연구소는 이번 8760시간은 이제 시작이라면서, 코잇에서 보증하는 26280까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많은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했다.

원주시 게이머들의 성지 아이카페 블랙의 기록이 어디까지 지속될지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글 / 사진 : 풍류 주필 

إرسال تعليق

Post a Comment (0)

أحدث أقدم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