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류일보 대만을 가다! 3편 천상의 맛 아이스 몬스터

망고와 대만 어떤 인연일까?
대만에 처음 여행을 다녀오고, 기억에 남는 것을 꼽으라면 단연 아이스몬스터의 "망고빙수" 다. 다양한 과일의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그 맛은 대만의 날씨와 어우러진 탓인지 더 맛있다. 

아이스몬스터 대표 메뉴 망고 빙수
살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의 망고 빙수와, 망고소스? 그리고 싱싱한 망고의 완벽한 3박자가 만들어내는 이 맛은 잊을 수가 없다. 원주시에 아이스 몬스터가 있다면 1일 1식을 하고 싶을 정도다. 

다 시켜 먹고 싶었던 메뉴판
아이스몬스터는 모든 먹고 싶다. 그리고 모든 것들이 다 머리에 선명하다. https://www.ice-monster.com/
대표 메뉴인 망고빙수는 두 사람에게 충분한 한 사발이 한화 약 9500원 정도 한다. 대한민국에선 망고가 비싸다보니 더욱 그 가치가 더 높게 느껴진다. 

2인 충분 한 사발은 약 9500원
대만의 뜨겁고 습한 날씨를 헤치고 아이스몬스터에 도착하면, 시원한 에어콘 바람과 함께 녹아내리는 망고 몬스터 한 사발이면 모든 시름 잊고 잠시 정신줄을 놓게 된다. 

한 사발이면 끝난다. 대만 더위따위
대만을 찾는 대한민국 관광객이 늘고 있다. 모든 메뉴 친절하게 안내해주는 아이스몬스터는 꼭 한 번 가보시라 추천 드리고 싶다. 반드시 가기전에 택시가 아닌 최대한 걸어서 가시길 권해 드린다. 그래야 완벽한 조화를 느낄 수가 있다. 


"반드시 걸어서 가시라! JUST DO IT"

No. 297號, Section 4, Zhongxiao East Road,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글 / 사진 / 영상 : 풍류주필 (feat : Alice)

إرسال تعليق

Post a Comment (0)

أحدث أقدم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