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 있음을, 삶 자체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여인 리쯔치 / 李子柒

풍류일보는 우리 주변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뻥을치기도 하고, 진지하게 리뷰하기도 합니다. 혹은 그냥 멍한 것을 찾기도 합니다. 그냥 그런 이야기 입니다.

"섹시하다 혹은 매력적이다"

우리는 언젠가부터 자극적인 어떠한 개체를 섹시하다고 말해왔습니다. 강한 탄산의 코카콜라 맛같은 그런겁니다.

리쯔치 페이스북 공식 프로필 사진

필자는 오늘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여인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실테지만, 리쯔치(李子柒 / Liziqi)라는 여성입니다. 그냥 그냥 그냥 그냥 그냥 그냥 그냥 그냥 그냥 그렇습니다. 그냥 소개를 하고 싶습니다.

Subscribe to Liziqi Channel on YouTube(공식 채널) : https://goo.gl/nkjpSx

리쯔치는 중국 사천성 할머니와 살고 있는 여성 입니다. 요리 블로거로 알려진 리쯔치의 실제 일상은 알 수 없으나, 영상 속 리쯔치는 자신의 삶을, 살아감을 보여줄 뿐입니다.

대한민국 곳 곳에 위치한 사천성(네이버 지도 추천)

삶의 본질을 묵묵히 수행하는 그녀의 능력은 매력적인 외모의 헐리웃 스타들과는 달리, 삶의 본질을 매력적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나도 그녀와 같이 살아 있습니다.


그냥 삶을 살아가는 그녀의 일상은 일류 영화 급 영상 미를 통해 더욱 몰입하게 만들어 냅니다. 영상을 보노라면 시간과 공간을 모두 잃어버릴만큼 그녀의 일상에 빠져 버립니다.

삶이 복잡하고 아무런 생각을 하고 싶지 않을때, 그리고 입 맛이 없을때, 리쯔치의 영상을 추천 드립니다. 사람은 삶 그 자체가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글 / 사진 / 영상 : 풍류 주필 / 리쯔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إرسال تعليق

Post a Comment (0)

أحدث أقدم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