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게임할 때 필요한 의자! 혁수의자 신상 G5 리뷰

필자가 운영 중인 매장에 의자가 하나 도착 했습니다. 발신지는 혁수의자! PC방을 포함한 의자 전문 기업 입니다. (링크)
얼마 전 진행한 신상 G5 이벤트로 도착한 것입니다. 원주시에 소재한 게이머들의 공간 "인터넷카페G (구 : 아이카페 블랙)"는 최신 유행인 레이싱 체어 중심으로 운영을 하다 보니 PC방용 의자가 낯설게 느껴 집니다.

외형!
PC방용 의자는 레이싱체어(짜세 및 기능)와는 달리 편안함과 내구성을 중심으로 설계 및 제작 됩니다. 역시나 혁수의자 G5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합니다.

뽀송한 근육질 혁수의자 신상 G5
G5는 머리와 허리를 감싸는 X자 형태의 가이드 쿠션이 특징 입니다. 탑승자를 푹신하게 잡아 줍니다. 레이싱체어들과 유사한 형태의 구조지만, 레이싱체어는 뼈대 구조만 그렇다면, 혁수의자 G5는 쿠션이 몸 전체를 밀착 해 줍니다. 후면 사이드는 의자가 잘 손상되는 부위 인데요, 탄탄하게 잘 박음질이 되어 있습니다.

검증 시간이 필요한 PC방 의자의 취약 위치 측면 상단
인조가죽으로 덮힌 팔걸이는 장단점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촉감은 플라스틱으로 된 팔걸이보다 좋습니다만, 책상과 마찰이 있는 경우 가장 잘 손상되는 부위 이기도 합니다.

인조가죽 팔걸이
구조!
팔걸이는 일체형으로 굉장히 탄탄합니다. 추후 파손시 간단히 교체가 가능해 보입니다.
의자 바퀴도 기존 제품들과 호환성 있는 제품이라, 문제시 쉽게 교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용접 상태도 좋은편이고, 가이드로 가려 줍니다. 럭킹 및 기타 조절컨트롤 체결부도 탄탄하고, 밑 박음질도 좋습니다.

일체형 팔걸이와 바퀴
특징 그리고 혁수의자
혁수의자 G5의 특징인 허리 가이드 쿠션이 허리를 잡아줍니다. 반대로 일반 PC방 의자는 허리 부분을 받쳐주는 가이드가 없습니다(사진 비교). 혁수의자 G5의 특징인 가이드 쿠션은 여름에는 더울 수도 있지만, 장시간 게임 시 허리에는 상당히 좋아서 장타 손님 및 겨울에도 는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혁수의자(밀착 쿠션) vs 일반의자 허리 가이드
이번 이벤트는 혁수 의자 사장님의 "자신감" 이라고 해야 할까요? 과감하게 전국 100 곳의 PC방에 무상으로 제공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직접 보내주신 사진에는 G5가 성공하기를 바라는 고사로 추정되는 사진과 최대한 이쁘게 찍고 싶은 염원이 보였습니다. (영상 참조)


작은 기업들은 늘 두려움과 설레임의 교차 속에 살아 갑니다. 이번 혁수의자 신제품 G5는 제조사 사장님의 많은 노력이 보이는 충분히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보입니다.

제품 성공을 위한 고사일까? 혁수의자 제공 G5 (사진)

글 / 사진 / 영상 : 풍류 주필

إرسال تعليق

Post a Comment (0)

أحدث أقدم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