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PC 연구소 겁나빠른 게이밍 무선 공유기 넷기어 XR500 연구 중 밝혀

게임을 위한 연구 테스트 기관 약속의 땅 원주 소재 착한PC 연구소에서, 지난 홍보대사 선정 후 제품을 수령 최적의 무선랜 솔루션을 연구 중임을 밝혔다.

넷기어 게이밍 공유기 XR500 (사진 착한PC 연구소 제공)

겁나빠른 넷기어 게이밍 무선 공유기 XR500은 차세대 802.11ac 칩셋이 적용된 듀얼 밴드AC2600급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로 고성능 듀얼 코어 1.7GHz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다. 

MU-MIMO(Multi User- Multiple Input Multiple Output) 기술 및 4x4 쿼드 스트림 기술이 적용되어 플레이스테이션 같은 콘솔 및 다양한 무선기기들이 동시에 접속하더라도 최적화된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최상급 공유기이다.

스텔스를 연상시키는 넷기어 XR500 게이밍 무선 공유기

이번 테스트에는 넷기어 XR500의 다양한 호환성을 검증하기 위해, ASUS TUF 게이밍 WiFi 및 USB/PCI 타입 무선랜카드 등을 모두 동시에 테스트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테스트에 사용될 AC규격을 충족 다양한 무선랜 카드

착한PC 연구소 관계자에 따르면, 1차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게이머들은 유선과 무선을 구분하지 못했다면서, 아직 다양한 조합 및 충분한 사례 검출을 해야하는 만큼 빠른 시일내에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PC의 오랜 숙원 케이블 정리를 위해, 무선마우스, 무선키보드, 무선 헤드셋 등, 무선랜 게이밍은 필 수 요소이다. 모쪼록 선정리 공포증이 있는 게이머들을 위해 좋은 결과가 도출되기를 바래보자.

글 / 사진 : 풍류 주필

إرسال تعليق

Post a Comment (0)

أحدث أقدم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