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 G.G.P 메인스폰서 피씨디렉트와 크리에이티브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년 원더키디가 아니라,  원주 최대 게이머들의 랜파티 제 3회 G.G.P 메인 스폰서 "피씨디렉트""크리에이티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들은 누구이며? 게이머들을 위해 어떠한 활동을 하고 있는지 소개해 드립니다.

피씨디렉트

1998년 설립한 피씨디렉트(PCDIRECT)는 PC관련 주요 부품을 공급해온 IT 유통업체 입니다. 인텔, 씨게이트, 기가바이트 Parrot, DJI, CREATVE 등을 수입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조립PC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AS센터및 사후지원 역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링크 : http://www.pcdirect.co.kr/kr/

PCDIRECT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는 1981년 설립된 싱가폴 회사입니다. IBM기반 PC 사운드 카드의 대명사로,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러지의 대표 브랜드 "사운드블라스터"가 있습니다. 제품별 카테고리로는 사운드 장비 브랜드 "사운드 블라스터", 게이밍 관련 브랜드 "사운드블라스터 엑스" 자체 브랜드 "크리에이티브"가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러지 로고

배틀그라운드와 함께 "사운드플레이" 중요성이 커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사운드블라스터"는 수 많은 FPS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피씨디렉트가 수입 및 유통을 하고 있는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X H6 는 가상 7.1 채널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월핵" 이라는 평가를 받을만큼 뛰어난 공간감을 제공해 최상의 "사운드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링크 : https://asia.creative.com/

게임을 위한 최적의 장비 그리고 PCD

과거와달리 현재의 게임은 매우 높은 성능과 게이밍 환경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높은 성능을 요구하는만큼 게이밍 장비(PC 포함)는 안정성 역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주요 PC 브랜드 대다수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높은 퀄리티의 제품들이며, 새롭게 론칭한 크리에이티브는 즐거운 게이밍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PC디렉트 정품 사운드블라스터

이번 3회 G.G.P에서는 피씨디렉트가 새롭게 론칭한 제품 H6와 AUDIGY6USB를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으며, 피씨디렉트 담당자분들의 안내로 다양한 경험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3라운드로 펼쳐질 배틀그라운드 대회와 PCD에서 준비한 푸짐한 경품까지 "사운드 블라스터"와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글 / 사진 : 풍류 주필

إرسال تعليق

Post a Comment (0)

أحدث أقدم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