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랜파티! 제 3회 G.G.P 스폰서를 소개 합니다.

공식 스폰서와 함께하는 제 3회 G.G.P는 메인스폰서 PC디렉트 - 사운드블라스터외에도 총 9개 PC 및 게이밍 업체가 참여 합니다. 

즐거운 게임대회와 함께 그 결실에 따뜻함을 제공해주신 모든 스폰서 분들께 감사드리며, 각 업체의 특징과 장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주 최대 축제(이벤트)를 꿈꾸는 제 3회 G.G.P 과연 어떤 업체들이 함께 했을까요?

AMD 

고인물 인텔을 제치고 단번에 시장 점유율을 역전해버린(대한민국 다나와 및 미국 아마존 통계) AMD 라이젠2 CPU는, 게임 및 멀티미디어등 다양한 영역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CPU만 바꿔도 바로 사용이 가능한 지원성 및 기존 윈도우까지 그대로 사용이 가능한 점은 업그레이드 및 시스템 구성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해줍니다. G카페에도 라이젠 3800X, 3700X, 3600X, 3600, 3500X까지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amd.com

이제는 대세! AMD 라이젠 시스템!


다크플래쉬

"혜성처럼 등장했다" 라는 표현이 딱 맞는 다크플래쉬는 컴퓨터 케이스에 대한 모든 상식을 깨버린 제품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도 품질 및 조립 편의성까지 모든 면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쿨링솔루션 역시 가격과 성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다크플래쉬 모든 제품의 공통점이라면 "완벽한 품질"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크플래쉬 제품 역시 G카페에서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darkflash.co.kr/

인기폭팔 다크플래쉬 핑크 에디션


코잇

인텔, ASUS, ADATA, 삼성 등 다양한 PC관련 부품 유통업체 코잇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용산 유통업체입니다. 제품 퀄리티 및 브랜드까지 정상에 있는 제품들만을 추구하며, 유통중심의 사업방향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G카페에 설치된 ASUS, 인텔, ADATA는 코잇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coit.co.kr/

코잇 유통 인텔 프로세서


아이티글로비스 - 알스아이

2008년 설립된 알스아이는 냉각제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10년 이상의 성공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PC 냉각 솔루션을 제조하고 있으며, 아이티글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에 유통되고 있습니다. 

별이 반짝이는 것과 같은 알스아이 익스트림 시리즈 특유의 냉각 솔루션은 G카페 유저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으며, 내구성 및 마감 등이 뛰어남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itglobis.modoo.at/

너무도 멋진! 알스아이!


맥스엘리트

커피하면 맥스웰, 파워하면 맥스엘로 불릴만큼, 잘알려진 PC 파워 전문회사 맥스엘리트는 PC파워 프리미엄 브랜드 시소닉 대한민국 공식 유통사입니다. 

아날로그 컨트롤로 주목받고 있는 게이밍 키보드"우팅" 역시 맥스엘리트가 런칭한 제품으로, PC 튜닝 용품 및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maxelite.co.kr/

모든 시스템을 커버하는 맥스엘리트 시소닉 파워


제이씨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용산 IT기업 제이씨현은 기가바이트, 유디아, 툰드라, AMD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및 자체 브랜드를 개발 유통하고 있습니다. 

용산 많은 기업들의 AS 서비스를 대행하는 CS이노베이션, 가상 VR 브랜드 바이브, 자동차 고급 썬팅지 솔라가드, 드론사업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G카페에서도 다양한 제이씨현 제품으로 준비된 어로스 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jchyun.com/

제이씨현 유통 AMD 프로세서


라스베이거스

라스베이거스는 원주 기업도시에 새롭게 자리잡은 스포츠 "PUB (펍)"입니다. 즐거운 게임과 함께, 술과 안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임요환의 세계 대회 우승으로 잘알려진 신개념 스포츠 "홀덤"(포커의 한 종류)을 위한 전용 공간이 제공되며, 방문고객 누구나 참여 및 관전이 가능합니다. 

성인들의 즐거운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원주 기업도시 "라스베이거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212 퍼스트프라자 8층 010-5361-2837


원주 스포츠 펍 라스베이거스


제이웍스

ASUS, 사운드블라스터, ROCCAT의 대한민국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는, 전문 게이밍기어 회사입니다. 특히 윤루트등으로 잘알려진 ROCCAT (이하 로켓) 브랜드는 뛰어난 품질과, 성능으로 대한민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척! 하면 착!하는 친절한 AS역시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자사 온라인 코어(홈페이지,SNS 등)를 통해서도 활발하게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jayworks.kr/

제이웍스 유통 게이밍 장비


듀오백

허리하면 떠오르는 의자 듀오백은 역사와 품질로 오랜기간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기업입니다. 최근 게이밍관련 의자와 책상 그리고 악세사리까지 출시하면서, 게이머들의 편안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G카페에서 전시 중인 게이밍 의자 사운드백은, 놀라운 사운드 효과로 영화 및 게임 모두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게이밍 환경의 완성은 편안한 게이밍을 제공하는 것이라는 듀오백의 기술력은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클래스를 보여줍니다.
홈페이지 : http://www.duoback.co.kr

인기폭팔 듀오백 게잉 존

제 3회 G.G.P는 원주시 최초로 PC 및 IT 기업과 조인해 진행하는 최초의 랜파티입니다. 지방 소도시에 지원해주신 모든 스폰서 분들께 감사드리며, 즐거운 파티가 되도록 착한그룹 G카페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폰서 분들의 푸짐한 경품이 쏟아질 제 3회 G.G.P 곧 시작합니다.

글 / 사진 : 풍류 주필

إرسال تعليق

Post a Comment (0)

أحدث أقدم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