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카페 새롭게 기획한 PC 게이밍 공간 준비 완료

원주 무실동 G카페 전경

전국 유일 PC 게이밍 원스톱(게이밍,스토어,체험) 공간 G카페는 다양한 니즈를 원하는 PC 게이머들을 위해 새롭게 기획한 두 곳의 게이밍 공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게이머의 허리를 지켜줄 듀오백 게임즈 게이밍 의자 및 최신 인텔 10세대 프로세서와 RTX 2080 Ti 등으로 꾸며진 프로게이밍 스테이지와 안락한 공간을 꿈꾸는 듀오를 위한 게이밍 인더하우스로 구성되어 있다. 


최신 게이밍 장비의 결합체 프로게이밍 스테이지

이 두 곳은 게이머들의 활동 성향을 분석해온 착한PC 연구소의 오랜 데이터 축적을 기반으로해 기획되었다. 프로게이머가 된 듯한 기분과(프로게이밍 스테이지), 오픈된 공간이 아닌 자신만의 공간에서 게이밍을 즐기고자 하는 성향(게이밍 인더하우스)을 각 각 반영한 것으로, PC방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이 두 곳의 게이밍 공간은 듀오백, 다크플래쉬, 써멀테이크, 코잇, 벤큐 등 검증된 G카페 협력 파트너들의 게이밍 기어와, 게이밍PC 명장 데니스 박사의 노하우가 결합되어 기분까지 최상의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현재는 좌석의 높이 및 각도 등 게이밍을 위한 다양한 포지션 임상 테스트 중에 있으며, 베타 테스터들의 게이밍 테스트 등을 최종 취합해 7월 말경 오픈 될 것으로 보인다. 

게이밍 인더하우스

한 편 원주시는 원주시 대표 관광자원 중 하나인 무실동 G카페 일원을 PC 게이머들을 위한 환경 특례지역으로 검토 중임을 밝혔다(픽션). 이를 통해 PC 게이머들의 게이밍 효율을 높이고, 나아가 전국 게이머들의 전입을 통한 원주시 인구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전국 유일 PC 게이머들을 위한 원스탑 공간 G카페의 성장이 원주시와 강원도 전체에 재정 자립에 큰 기여를 할 것인지 전 세계 E스포츠 업계의 관심이 큰 가운데, 새롭게 준비된 G카페의 두 곳의 게이밍 공간에 대한 기대가 나날이 커져가고 있다. 

특례 지역 (特例地域)
[환경 ] 환경부 장관이 공동 처리 구역으로 지정하는 지역과 시장, 군수가 지정하는 농공 단지. 수질 오염 물질의 배출 허용 기준은 지역을 구분하여 적용한다. (출처 : 네이버 사전)

글 : 사진 : 풍류 주필

إرسال تعليق

Post a Comment (0)

أحدث أقدم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