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어벤저스 에디션 CPU 출시 된다. 뜬금???

출처 : 마블 홈페이지

인텔이 마블 코믹스와 제휴를 맺고, 10세대 인텔 CPU 제품을 출시한다. 공식명칭은 "Intel 10th Generation Core KASeries"다. 인텔 CPU는 현재까지 K, F 와 같은 제품 구분 기호(혹은 없다)를 사용 중인데, 어벤저스 에디션의 경우 "A" 가 들어간다. 

출시가 예정된 인텔 어벤저스 에디션은 Core i5 10600KA, Core i7 10700KA, Core i9 10850KA, Core i9 10900KA 다. 앞서 해외 온라인 사이트들은 이와 관련해 추측기사를 내놓았으나, 베트남 PC 쇼핑몰에는 이미 제품이 등록된 상태다. 

베트남 사이트에 등록된 10850K 어벤저스 에디션

풍류일보가 확인한 바에 따르면, 국내 인텔 정품 대리점 관계자 역시 출시를 예고했으며, 8월 20일 전후가 될 것으로 *귀띔해줬다. 패키지 구성은 박스디자인이 다르며, 내부에 사인?과 같은 뭐가 대충 들어갈 것으로 알려졌다. "으응?"

*귀띔 : 슬쩍 미리 알려줌 
예제 : "형님만 알려드리는데 오른쪽 테이블 물 좋습니다" 

출시 예정 어벤저스 에디션 제품 라인업 (출처 : 탐스하드웨어 )

스펙등은 "A"가 들어가지 않는 모델과 동일할 것으로 예상된다. 금 번 모델의 출시는 그동안 자존감 넘치던 인텔의 행보에선 볼 수 없었던 일로, AMD 라이젠과의 경쟁 그리고 14나노 공정에 머물고 있는 한계점 등에서 비롯된 점유율 회복 방안으로 보인다. 

8086K 한정판의 아쉬움이 있는 풍류일보는 인텔 어벤저스 에디션이 출시되는대로, 가격 확인 후 고민을 거친 후에 G카페에 설치할지 말지 결정할 예정이다. 

글 / 사진 : 풍류 주필

إرسال تعليق

Post a Comment (0)

أحدث أقدم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