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출입자 명부, 방역관리대장 무료양식 배포

코로나 발생현황

코로나 19로인해 많은 사회적 장치가 생겼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출입자 명부 및 마스크가 될 것입니다. 

이는 코로나 감염 위험을 낮추고, 발생한 코로나의 역학관계를 추적하기위한 최소한의 장치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5단계로 세분화되고, 그와는 별도로 PC방 및 집합시설은 마스크착용과 출입자 명부가 11월 13일부터 의무화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앨리스 기자를 통해 한 걸음더 들어가보겠습니다. 

사회적거리두기 5단계

안녕하세요 앨리스 입니다. 

얼마전 시에서 우편물이 도착했답니다. 한동안 1단계완화로 마스크 의무착용에 대해서 조금은 유연하게 대처를 할 수 있었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방안(1단계) 은 2020.11.7 부터 시행되고, 마스크 착용 의무화에 위반에 대한 과태료 부과는 2020.11.13일 부터 적용됩니다.

원주시청공문

마스크 미착용시 과태료는 사업주 (300만원이하), 이용자는 (10만원 이하)이나 됩니다. 그러니 잊지 마시고 필수 착용하셔야 합니다. 과태료를 떠나 코로나19가 빨리 종식 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협조해야 합니다. 

요즘은 앱으로 출입자 관리를 많이 하시잖아요, 하지만 간혹 앱을 사용하시지 않는 분들도 많더군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저희가 운영 중인 G카페는 두 가지 다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존 출입자 명부 양식은 정보 노출 우려등 때문에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필수인만큼 새롭게 출입자 명부 및 방역관리대장 무료양식을 만들어 배포해 드립니다. 서식을 만들기 힘드신 분들은 자류롭게 다운받아서 사용하세요. 

코로나19 출입자명부 명단 일지

https://drive.google.com/file/d/1C_QS-rYv4O-Sn_IEQWMfl6KeZSpsBzRQ/view?usp=sharing

링크가 안뜨면 새로고침 하세요! 그리고 핵심방역 수칙 의무화가 확대적용 됩니다. 핵심방역수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스크 착용, 출입자 명단 작성.관리 , 주기적 소독.환기 


주기적 소독.환기 부분에서 이것 또한 내가 어떻게 하고 있는지를 검열이 나왔을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별도 관리 대장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소독.환기.방역관리대장 

https://drive.google.com/file/d/1ZK-KbvthSmcJcZtOmprAZe8aAnixy7DL/view?usp=sharing

이런것들이 관리하는게 귀찮을 수 있지만, 시간을 정해서 하고 기록을 해둔다면 오히려 관리에 효율성이 높아질거라 생각합니다. 적용까지 약 일주일이 남았지만, 지금부터 준비하셔서 과태료를 내는일이 없도록 하세요!


글 / 사진 : 앨리스 기자

إرسال تعليق

Post a Comment (0)

أحدث أقدم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