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그래픽카드 AS 3 + 2년 확대 보증 방법 및 시리얼 조회

조텍 그래픽카드 확대보증 2년 추가

조텍이 만든 그래픽카드는 기본 3년 무상 AS 보증을 합니다. 조텍코리아 확대보증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조텍 확대 보증 서비스’란?

RMA를 통한 홍콩으로 발송해 A/S 처리, ZOTAC의 ‘확대 보증 서비스’는 구매 영수증(수기 영수증 제외) 기준 14일 이내 ZOTAC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 한하여 지원되는 서비스, 구매 영수증 분실 혹은 14일 이내 미등록, 등록된 중고 구매, 제품 양도 시 확대 보증이 적용 안됨)

조텍 그래픽카드 확대보증

‘확대 보증 서비스’를 받는 방법?

조텍코리아’ 무상 A/S 기간 이후(확대 보증 기간), 최초 1회 발송 운송비 (20,000원) 지불 후, 수리 비용 없이 RMA를 통한 ZOTAC Technology(홍콩)에서 A/S를 진행.

확대보증을 위한 제품 등록 방법

네이버에서 조텍코리아를 검색 혹은 아래 링크를 클릭! 

홈페이지 화면 왼쪽 하단 확대보증을 위한 "제품등록" 메뉴를 클릭합니다.

조텍 코리아 홈페이지

화면 하단 메뉴 증, "새 제품을 등록하세요" 클릭! 

고객 지원 메뉴

구매 내용 입력 방법 

이름과 성 그리고 이메일은 본인이 자주 확인 할 수 있는 이메일이 좋습니다. 목록 중 "*" 표시가 있는 것들은 꼭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조텍 홈페이지 제품 등록 폼

조텍 그래픽카드 시리얼 위치 및 AS 기간 조회

조텍 그래픽카드는 박스 및 그래픽카드 후면에 시리얼이 있습니다. 

박스 시리얼 넘버

SN : 이후에 나오는 번호가 시리얼이며, "N"으로 시작된 제품만 국내에서 AS가 가능합니다. 이후 첫 두 자리가 "연도" 뒤 두 자리가 "주차" 입니다. ex : N19(2019년)40(40주차)

제품 후면 시리얼 넘버

필 수 구매 영수증

모델 넘버와 시리얼 넘버 입력 후 구매 영수증을 업로드 해줘야 합니다. 구매처 온라인 출력 혹은 동봉된 영수증을 스캔 후 파일로 만들어야 합니다. 

영수증 다운로드나 캡쳐가 안되는 경우, 키보드 프린트스크린을 통해 그림판 등에 붙혀 넣습니다. 
영수증 업로드

정품 등록 결과 이메일 확인

모든 등록이 완료 되었다면, 몇 시간 안에 등록한 이메일주소로 확인메일이 도착합니다. 메일은 확대 보증을 위해 따로 보관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등록된 주소로 도착한 인증 메일

메일이 도착했다면, 기본 3년 조텍 코리아 AS + 홍콩 RMA 2년 = 총 5년 무상보증 A/S가 지원 됩니다. ​

조텍코리아 공식 쇼핑몰 주소

조텍코리아는 자체적으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도 있고, 구매 기록도 확실한 만큼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조텍 공식 쇼핑몰



글 / 사진 : 앨리스 기자

إرسال تعليق

Post a Comment (0)

أحدث أقدم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