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카카오배틀그라운드 무결성 검사!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실행 중 발생하는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메시지 후 창이 꺼지는 현상은 배틀그라운드 게임 파일에 문제가 발생한 것이다.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증상이 답답한 이유는 무결성 검사조차 할 시간도 없이 창이 닫치기 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는 거다. 이럴 때는 그저 방법은 하나 다! 완벽한 삭제!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완벽한 삭제 "Revo uninstaller"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메시지가 뜬다면, 바로 완벽한 삭제를 하는 것이 좋은데, 컴퓨터 프로그램 추가 제거(제어판)가 아닌 레보 언인스톨러를 통한 삭제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 하단 링크를 참조하면 된다. 


레보언인스톨러를 통한 카배 제거

레지스트리까지 깔끔한 제거

완벽한 삭제!



배틀그라운드 재 설치 및 다음 게임 스타터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완벽히 제거했다면, 다음 게임 스타터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한 후에 게임을 재 설치하면 된다. 


다음게임 스타터도 확인하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설치 전 확인 저장 장치 용량!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게임 업데이트가 발생하면, 업데이트 용량의 두 배 공간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30기가 업데이트면 60기가 저장공간이 필요한 거다. 그렇기 때문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설치 시 미리 충분한 공간이 있는 곳에 설치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저장장치 공간이 100기가 이하라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설치하는 것을 권하고 싶지 않다. 시스템 파일 운영 공간 및 업데이트 여유 공간까지 생각하면 부족하기 때문이다. 

80기가 이하에서는 설치하지 말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설치 완료 그리고 치킨!

GameQ 오프라인 체험존 G카페는 스팀 및 다양한 게임을 다양한 유저와 함께 플레이를 진행한다. 다양한 상황 다양한 스펙과 환경에서 발생하는 증상 중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증상은 정말 황당하게도 아무런 이유 없이 갑자기 발생한다. 심지어 직전까지 게임을 잘하다가 다시 재 부팅을 했을 뿐인데,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메시지가 뜨면서 실행이 안되기도 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최초 치킨을...

완벽한 삭제와 깔끔한 재 설치는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메시지 해결과 함께 치킨을 먹는 지름길이 된다. 시간을 아끼려면 그냥 다 밀고 다시 깔자! 다른 거 해봐야(다 해봤다) 안된다.



추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무결성 검사 방법!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게임 실행을 누른 후 뜨는 런쳐에서 "파일검사"를 통해 스팀처럼 무결성 검사가 가능하다. 

카카오배틀그라운드 무결성 검사







댓글 쓰기

Post a Comment (0)

다음 이전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