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배틀패스와 배틀코인의 차이가 뭘까? 키리코 아마테라스 스킨 얻는법!

키리코 아메테라스 전설 스킨 80레벨 얻어보자

오버워치2가 출시되고 가장 큰 변화는 유료에서 무료로 풀린 점이다. 그러나 "제한적인 무료"가된 것인데, 영웅과 스킨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배틀패스와 배틀코인의 차이
키리코 아마테라스 스킨 구입하기!


프리미엄 배틀패스?

오버워치2로 넘어가면서 영웅과 스킨을 얻으려면, 배틀패스와 배틀코인이 필요하다. 키리코 아마테라스 스킨을 얻기 위해서는 배틀패스 80레벨에 도달해야 하며, 1000 배틀코인이 필요하다.

프리미엄 배틀패스와 배틀코인의 차이
배틀코인? 프리미엄 배틀패스?

프리미엄 배틀패스란 프리미엄이 붙은 아이템 및 보상을 획득하는 것이다. 아마테라스 스킨을 얻기 위해선 시즌 80레벨에 도달해야하지만, 프리미엄 배틀패스를 여러 번 구입해서 80레벨에 도달할 수 있다. 유튜버 "삐라"는 80레벨 프리미엄 배틀패스 구입에 약 15만원을 지출했다.

프리미엄 배틀패스와 배틀코인의 차이
유튜버 삐라 아마테라스 스킨 구입 비용
  

배틀코인?을 얻는 방법?

배틀코인은 배틀넷에서 사용되는 가상 현금인데 현금으로 구입하거나, 오버워치2 기준 매 주 미션을 완수하면 약 60 배틀코인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10주를 모두 완수해도 600 배틀 코인을 얻을 수 있다고 해도 실제로 구매 없이 스킨이나 아이템을 구입하기란 어렵다. 비싸다!

프리미엄 배틀패스와 배틀코인의 차이
배틀 코인 구매와 보유 중인 배틀 코인

배틀코인을 상점에서 현금 가격은 "1배틀 코인 = 12.4원"인데, 카드 및 다양한 결제 방법을 지원한다. 배틀코인의 환불은 하단 링크에서 가능하며, 조건 역시 까다로운 편이다. 


프리미엄 배틀패스와 배틀코인의 차이
배틀 코인 구입하기


오버워치 리그 토큰?

오버워치2 에는 "오버워치 리크 토큰"이 별도로 판매되고 있는데, 오버워치2 리그와 관련된 상품(스킨 등)을 구매하는 것이다. 이는 또 별도로 구매하거나, 오버워치2 리그 관련 미션을 완수하면 제공 받기도 한다. 

프리미엄 배틀패스와 배틀코인의 차이
오버워치 리그 토큰?


오버워치2 시즌 스킨 얻는 방법 정리

오버워치2 시즌 스킨은 많은 게임을 통한 "시즌 레벨업" + "배틀코인" 을 통해 스킨을 얻을 수 있다. 모든 레벨을 돈으로 살 수도 있고, 주간 미션으로 획득한 배틀코인 등으로 아이템구매 시 사용도 가능하다. 즉! 모두 현질 가능하고, 아니면 게임을 많이 해서 모은 배틀코인과 레벨업으로 얻으면 된다.

최종 레벨을 완수 후, 프리미엄 배틀패스를 구매하면 , 시즌 보상(스킨 및 기타) 모두 장착 가능해진다. 혹은 프리미엄을 미리 구매하고 시작을 하면 단계 업을 할 때마다 시즌 보상을 바로 장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배틀패스와 배틀코인의 차이
시즌 배틀 패스

필자 역시 키리코 아마테라스 스킨을 얻기 위해, "주간 미션으로 모은 500 배틀코인 + 500 배틀코인 구입 + 80단계까지 레벨업"을 했다.

프리미엄 배틀패스와 배틀코인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패스 20단계 + 배틀코인 2000


오버워치2 기간 한정 스킨

한조 발렌타인 스킨 혹은 원펀맨 둠피스트 스킨과 같은 경우, 그냥 배틀코인으로 구입하면 된다. 레벨업은 따로 없으며, 오직 배틀코인만 있으면 되지만 "기간 한정"임을 유의해야한다. 하지만! 그동안 블리자드는 일정시간이 지나면 스킨은 재판매 해왔다. 기다리면 더 저렴해진 스킨을 구매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프리미엄 배틀패스와 배틀코인에 대해 알아보자
기간 한정 한조 스킨


앨리스 주필

댓글 쓰기

Post a Comment (0)

다음 이전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