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AORUS M2 마우스 PC방 3종 가혹 테스트 통과

PC방 3종 가혹 테스트를 통과 인증한 기가바이트 AORUS  M2 마우스
원주의 자랑 착한PC연구소에 따르면 기가바이트 제조, 제이씨현 수입 판매 중인 AORUS 마우스가 PC방 가혹행위 3종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다고 밝혔다. 

착한PC 연구소는 게이머를 위해 44년 오직 외길을 달려온 노하우로 PC방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마우스 가혹 행위를 분석해 만든 3종 테스트를 공개하며, 첫 번째 테스트로 기가바이트 AORUS M2 마우스를 선정 및 테스트 했다. 

착한PC 연구소의 PC방 인증 프로그램은 총 3종으로, 마우스 충격 내구성을 확인하는 "아차낙하" 테스트, 마우스 케이블 및 피트의 내구성을 확인하는 "도전 줄넘기""분노의 훅킹"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전 줄넘기 테스트

아차 낙하 테스트 

분노의 훅킹 테스트
도전 줄넘기 테스트는 연구원의 체력과 나이를 고려, 줄넘기 오래하기 세계 기록인 31시간 46분 48초 (1989년 미국 프랭크 올리버리 기록 / 이건 진짜임) 간 진행되며, 이후 연결을 통해 케이블읠 단선을 유무를 확인 한다.

분노의 훅킹 테스트 역시 질풍노도 중2들의 체력과 감정선에 따라, 아차 낙하 테스트는 정신줄 상태가 좋지 않은 연구원만을 뽑아 테스트를 진행한다.

PC방 게이밍 마우스의 바이블 G1/G102와 나란히 선 M2(우측부터)

M2 마우스 LED 효과를 선택 할 수 있는 퓨전 유틸

마우스의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어로스 엔진 유틸
유통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기가바이트 AORUS M2 마우스는 게이머들에게 손목증후군 예방을 나에겐 촉촉한 인센티브를 가져오기를 바란다고 진심을 전했다.

상세 스펙
동양인 최적화, 아담한 그립 디자인
Real 6200 DPI
5천만번 수명 보장 옴론 차이나 스위치
LED 및 매크로를 보장하는 지원 유틸
75G의 가벼운 무게 (G1 80G / G102 85G)
완벽한 양손대칭 (좌우 버튼까지)
2년 AS 보장!

글 / 사진 : 풍류 주필

댓글 쓰기

Post a Comment (0)

다음 이전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