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착한PC 봄 맞이 PC 무상점검 이벤트 진행


원주 게이밍PC 전문 그룹 착한PC가 고객들을 대상으로한 "봄 맞이 PC 무상점검 이벤트" 를 진행한다.

원주 착한PC 블루 및 G카페를 운영 중인 착한그룹 앨리스 유 대표는 코로나 사태 이후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에 동참을 위해 휴업 중인 상황에서, 고객들의 PC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봄 맞이 PC 무상 점검 이벤트" 는 원주 착한PC 및 G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팁: 비회원의 경우 프리미엄 게이밍 공간 G카페 회원 가입 후 신청하면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비회원의 경우 유상으로 진행된다. 

무상점검을 위한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요청시 PC를 수거 및 배송까지 진행해 줌으로서, 이벤트를 위한 이벤트가 되지 않도록 준비했다.

무상점검 이벤트 내용 중 PC 먼지제거는 시스템 성능 및 안정성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전문적인 지식 및 장비 없이 불가한만큼 이번 무상 PC 점검 이벤트는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PC 먼지 심각성을 보여준 유튜브 화제 영상"

무상점검 이벤트는 고급 해외자동차 회사들이 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서, 점검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와 혹시 모를 안전사고를 사전대비, 자사 제품의 안정성 및 이미지 재고에 좋은 역할을 하는 이벤트다.

이번 착한그룹의 "봄 맞이 PC 무상 점검" 이벤트를 통해 원주시의 원격 수업과 즐거운 게이밍 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주는만큼 착한PC 고객이 아니더라도 신청해 보는 것을 권장한다.

착한PC 고객대상 "봄 맞이 PC 무상점검" 이벤트 캠페인
PC무상 점검 혜택 (착한PC 및 G카페 회원 기준)
1. 윈도우 부팅속도 최적화 및 기타 문제 증상 점검
2. 시스템 먼지 제거 (영상 참조)
3. CPU 써멀 점검

글 / 사진 : 풍류 주필

댓글 쓰기

Post a Comment (0)

다음 이전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