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유플레이 회원가입 가이드

레인보우식스, 탐클렌시 디비전과 같은 특정 게임 대명사 유비소프트 게임플랫폼 UPLAY (이하 : 유플레이 )는 특정 매니아층을 제외하고는 생소한 게임플랫폼입니다. 

지난 2020년 10월 27일 기존 UPLAY에서 Ubisoft Connect 라는 통합 게임 플랫폼으로 바뀌었는데요, PC 전용 플랫폼이었던 유플레이를 다양한 게임 장치와 통합해 하나의 게임플랫폼으로 변경한 것입니다. 

유비컨텍트 로그인 화면

유비소프트는 PC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장치(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등)에서 통합 계정을 사용함으로서, 다양한 게임장치에서 유비소프트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들겠다는 뜻이지만, 스태디아나 기타 다른 게임 플랫폼들과 같은 방식으로 전환되는 과정이라 보면 됩니다. 일정액을 매월 통합 계정에 지불하면, 장치를 가리지 않고 특정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지요.  


이하 유비소프트 유비컨텍트 안내 글

--------------------------------------------

Ubisoft Connect는 모든 플랫폼에서 Ubisoft 게임의 플레이어와 서비스를 연결하며 2020 년 10 월 27 일에 출시됩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Ubisoft Club, 로열티 프로그램 및 데스크탑 앱인 Uplay의 통합 및 개선입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자신의 게임을 즐기고 장치에 관계없이 서로 연결할 수있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Ubisoft Connect로 원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PC 오버레이에서 누락 된 몇 가지 기능, 즉 채팅 및 설정

유비 컨텍트 지원 게임 목록

Assassin's Creed: Odyssey

For Honor

Ghost Recon Breakpoint

Hyper Scape

Steep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Tom Clancy's The Division 2

Watch Dogs

----------------------------------------

우측상단 다운로드 PC 클릭

유비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사진과 같이 우측상단 파란색 다운로드 화면이 뜨고, 다운로드 후 설치하면 됩니다. 물론 유비소프트 계정이 없는 분들이라면 가입 후 실행해야 합니다. 

이하 풍류일보 객원기자 "앨리스"의 안내를 통해 유플레이 가입 방법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하 앨리스)

 

유비소프트 회원 가입하기!

안녕하세요 착한그룹 앨리스 입니다. 

오늘은 디비젼2를 플레이(디비전2 실행 방법) 하기 위해서 꼭 가입을 해야하는 유비소프트 가입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네이버에 유비소프트 혹은 유플레이 로 검색을 합니다. 그리고 링크로 들어가 우측 상단 로그인화면을 눌러줍니다. 로그인을 누르셨다면 다시 또 새로운 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 : https://ubisoftconnect.com/en-US/news/ignt.23630/introducing-ubisoft-connect-the-future-of-our-desktop-app/

계정 만들기를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나의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뜬답니다. 사용하실 이메일 주소와 닉네임은 미리 준비해두시는게 좋습니다. ^^ 

유비소프트 가입 양식

가입양식대로 적어 준 후 계정을 만들어 줍니다. 

가입 후 인증을 해주면 모든 회원가입은 끝나게 됩니다. 그리고 바로 유비컨넥트에 접속해서 가입한 회원계정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유비 소프트 신규 통합 게임플랫폼인 유비컨넥트를 설치하면 다음과 같이 윈도우에 설치된 시작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유비플레이 유비소프트 로그인화면에서 스토어를 통해 게임 구매가 가능합니다. 혹은 유비컨텍트를 통해서 월정액 가입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들은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착한그룹 앨리스였습니다. 

다양한 게임플랫폼

유비소프트 혹은 유플레이를 사용하기 위한 회원가입부터 다운로드, 그리고 유비컨넥트에 대한 간단한 이용가이드를 작성해봤습니다. 현재 메이저 게임사 혹은 구글과 마이크로소프트조차 게임플랫폼을 만들고 이를 다양한 기기에 적용 중입니다. 

"독점작"으로 유명한 플레이스테이션 시리즈처럼 이제는 특정 게임을 즐기기위해서는 어쩔수 없는 게임플랫폼 가입을 해야하는 상황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글 / 사진 : 풍류주필

댓글 쓰기

Post a Comment (0)

다음 이전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