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라데온 최적화 설정을 알아보자

라데온 그래픽카드

라데온 그래픽카드를 접해본 게이머들이 많지 않다 보니, 게이머들에게 부적과 같은 최적화에 대한 내용을 찾아보기가 쉽지 않다. 앞서 포스팅한 내용은 아드레날린 드라이버가 업데이트 되었기 때문에, 게임큐가 운영 중인 G카페 손님들이 만족한 최적화 설정을 공유한다. 

리그오브레전드 추천사양
리그오브레전드 라데온 최적화


사양이 낮은?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는 컴퓨터 사양이 낮아도 잘 돌아간다. 하지만 "랭게임"에 진심인 게이머들은 작은 차이라도 예민할 수 있다. 하지만 리그오브레전드는 낮은 사양에서도 플레이가 되는 것이지, 사양이 높을수록 좋은 것은 사실이다. 

리그오브레전드 추천사양
라이젠 7500F + 라데온 7600 조합


리그오브레전드 라데온 최적화 설정은?

라데온드라이버 최적화 설치를 마쳤다면 (하단 링크 참조) "드라이버 설정을 표준"으로 설정해도 된다. 라데온 7600이면 리그오브레전드 프레임은 충분히 뽑을 수 있기 때문이다. 



리그오브레전드 AFMF 성능은?

라데온의 신기술 AFMF는 리그오브레전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플루이드 모션 프레임" 사용을 선택하면, 프레임이 확연히 증가하는 것을 볼수 있다. 다만 AFMF 기능이 빠른 화면 전환에서 어색함을 줄 수도 있기 때문에, 사용해 본 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플루이드 모션 성능
플루이드 모션 설정 전후 프레임 차이


라데온 리그오브레전드 설정 결론은?

라데온 그래픽카드를 구매했다면 라데온 드라이버를 깔끔하게 설치하자 그리고, 설치 후 선택 설정에서 표준 설정을 선택하면 된다. AFMF 기능까지 필요하지는 않지만 신기술을 체험해 보고 싶다면 라데온 지연방지와 함께 라데온 플루이드 모션 프레임만 실행해보자. 

리그오브레전드 추천사양
원주 PC 게이머들의 성지 G카페


댓글 쓰기

Post a Comment (0)

다음 이전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