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그래픽 카드 무상 4년 워런티 한다. 등록 했냐?

용산에서 유통하는 대부분의 그래픽카드들은 무상 3년의 AS가 일반적이다.
제이씨현 혹은 코잇과 같은 용산에서 규모가 있는 업체들 역시 자사가 유통 중인 제품들에 3년의 AS는 일반적으로 진행이 된다.

무상 보증 4년!!! 아아아아아악
하지만 RTX 2080 번틀 프로모션을 보던 필자는 제품 설명 중단에 무상 워런티 4년 적용이 있는 것을 확인 했다.

그동안 구입한 모든 기가바이트 RTX 제품들의 워런티가 3년에서 4년이 될 수 있는 획기적인 찬스인데, 아쉽게도 구입 후(영수증 기준) 30일 이내여야 한다.

나름 자랑이라고 높은곳에... 하아...
워런티 등록을 위해선 구매 영수증과 시리얼이 필요한데, 필자가 구입 및 설치한 제품들의 시리얼을 확인하기 위해선 본체를 분해하거나 저렇게도 높은 곳에 자랑해 놓은 박스를 내려야만 하는 아픔이 있다.

문제는 필자는 제품 구매시 상품에 대한 설명을 제대로 읽지 않아 구매시 얻을 수 있었던 무상 워런티 1년이라는 울트라 찬스를 놓쳐버린 것이다. 1년의 AS가 있고 없고는 사용 중에도 혹은 재 판매에도 매우 유용한 옵션이기에 아쉬움이 컸다.

한글만 알면 가능한 등록 사이트
기가바이트 RTX 2070 급 이상 구입한 게이머라면 잊지말고 등록부터 하자!
술도 안먹었는데 속이 쓰리다. 어쨌든 기가바이트 RTX 2070 급 이상 제품은 무상 4년의 워런티를 진행하며, 아래의 링크에서 등록을 하면 된다.


제품 명과 시리얼 그리고 보증 기간까지 나온다

정상 등록되면 저렇게 뜬다. 3년 후에 AS가 발생하면, 위 사이트 내용을 기반으로 AS 추가 1년을 확인한다고 AS 센터에서 알려줬다.

젠장... http://registration.aorus.com (등록 사이트)

글 / 사진 : 풍류 주필

댓글 쓰기

Post a Comment (0)

다음 이전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