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컨트롤을 위한 마지막 장비! ASUS ROG BALTEUS PAD

서든어택,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로 이어지는 FPS 게임은 PC 및 마우스와 키보드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을 크게 끌어올렸습니다. 특히 익스와 인옵 등 특정 게임을 상징하다 싶이하는 게이밍 장비들이 탄생했습니다.

마우스는 키보드와 함께 게임의 성패를 좌우하는 장비 입니다. 
DPI로 대표되는 해상도부터 마우스의 완벽한 컨트롤을 위해 마우스 패드가 점차 다양화 되는 현상도 함께 했습니다. 

화려함 그대로 ROG BALTEUS
ASUS ROG BALTEUS MOUSE PAD는 기존에 출시된 다양한 마우스패드와는 조금 성격이 다릅니다. 

USB포트 및 RGB 효과와 같은 화려함과 효율적인 구조 외에도 정확하고 저항 낮은 드레깅을 제공합니다. 기본 및 BALTEUS만의 감성과 기능을 추가한 것이지요.

인터넷 카페 G에 제공된 ASUS ROG 게이밍 기어
제이웍스에서 진행한 "ASUS ROG 게이밍기어 체험 PC방" 프로그램으로 "인터넷카페 G"에 도착한 ROG 게이밍 장비에는 ROG BALTEU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도착 후 저희 인터넷 카페G에서는 다양한 게이머들을 상대로 테스트 및 체험을 진행해 왔습니다.

배틀그라운드와 BALTEUS
BALTEUS는 Qi버전(무선 충전 기능)과 일반 버전 두 제품이 있습니다. 
Qi 버전과의 차이는 무선 충전기능 제공여부 입니다. 스마트폰 및 기타 호환 장비는 게임 중에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서든어택과 BALTEUS
현재까지 서든어택 및 배틀그라운드 그리고 기타 게임 유저들의 테스트 결과는 크게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존 패드 대비 너무 부드럽다 (장점이기도 하지만 단점)
2. 정말 정확하다 (장점이기도 하지만 단점)
3. 마우스 탈착이 편하다.

가격 비공개 테스트 유저 10인 결과 (구매 하고 싶다 6 / 아니다 4)

BALTEUS는 필자 역시 사용 초반 너무도 적응이 되지 않았습니다만, 특유의 매끄러움을 체험 후 일반 게이밍 마우스 패드에서는 저항감이 느껴졌습니다. 또한 특유의 화려함은 ROG 게이밍 기어 깔맞춤이라는 맛을 주었습니다.


게이머의 실제 사용 영상 입니다. 특유의 사각 사각 소리 및 게이머의 소감을 (영상 중반) 직접 들어보시면, 구매 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글 / 영상 / 사진 : 풍류 주필

댓글 쓰기

Post a Comment (0)

다음 이전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