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풍류일보 1호 뉴스 "전하고 싶은 뉴스"

2020년 1월 1일 풍류일보는 1호 뉴스(링크)로, "우리가 바라는 뉴스"를 만들어봤습니다. 
2021년 1호 뉴스도 2021년 우리가 바라는 즐거운 뉴스를 가상으로 만들어 전달해 드립니다. 


1. 보건

대한민국 연구진이 개발한 코로나 치료제 "아리랑"의 완치율이 99%를 넘는다고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외에도 RNDA 바이러스에는 매우 뛰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리랑"의 밀려드는 수출 계약으로 코로나19는 종식되고, 대한민국 경제에도 활력이 생기고 있습니다. 

원주시 인재 산실 "육민관 고등학교"


2. 정치

청와대와 국회가 "합심정치"를 선언한 지 백 일이 지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코로나19로 인해 산적했던 많은 문제와, 법안들이 빠르게 처리되고 있습니다. 여야는 "정당"이 아닌 "국민" 관점에서 정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합심! 밥심! 원주 맛집 광릉불고기


3. 스포츠

대한민국 운동선수들의 산실이나, 부작용도 컷던 "앨리트 주의" 개혁이 시작됩니다. 
많은 스포츠 유망주들이 즐겁게 미래를 그려갈 수 있도록 "스포츠 문화" 사업으로 개편할 것이라고 정부는 발표 했습니다.  

원주시 지정면 신평초등학교 운동회


4. 문화

BTS와 한류로 대표되는 "KPOP"에이어, "KFOOD"가 전 세계인들의 새로운 한류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많은 기술 개발로 장기간 보관 유통이 가능해진 ""이 뉴욕과 프랑스에 "K베이커리"를 형성하고 있으며, "농진청"도 전 세계인들의 입 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K베이커리" 홍보대사 NBA 스테판커리씨는 자신의 놀라운 득점력의 비밀은 떡에 있다며, 떡에 대한 사랑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원주시 베이커리 궁


5. 경제

코로나 치료제 "아리랑"과 함께 대한민국 자동차 및 IT 기기들의 해외 수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또또 하나의 가족"을 선언하며, 삼성과 협력 업체 간 "갑을" 문화를 바꾸고 있습니다.      

돈이다! 돈!

6. 사람

"자살"이라는 단어가 이제는 사전 속에만 존재합니다. 
대한민국이 2021년 최초로 "자살" 0%를 달성했습니다. 사회 전반 긍정적인 소식이 많아진 영향과 함께, 사람을 먼저 챙기는 진심 정치가 시작된 탓으로 보입니다. 

원주시 황골계곡


7. 북한

북한이 "자유경제주의"를 선언하며, 남과 북 휴전선을 모두 제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경제를 우선으로한 남북의 교류가 자유로워짐으로서, 경제 전반 큰 시너지 효과가 기대됩니다. 

남북 한전 직원배 원주시 E스포츠!


8. 과학

"노화"가 질병으로 분류됩니다. 
미지의 영역 노화에 대한 치료법이 빠른 속도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의대 진이 공통으로 개발 중인 탈모 치료제는 시판을 눈앞에 두고 있어, 인류가 석유를 발견한 이후 가장 뜨거운 "경제자원"이 돼줄 것으로 보입니다

원주시 무실동 벛꽃길 "흩날려라~ 머리.. 아니 천본..."


9. 세계

종교에서 비롯된 다양한 충돌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각 종교 지도자들의 합의 후 빠르게 정착된 "상호존중" 주의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또한 금성에서 발견된 미생물 "금성레이디"가 알려지면서, 종교를 포기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각 종단 지도자들이 합의 후 기념 사진 촬영 중이다.


10. 원주시

원주시의 고민 "기업도시"와 "혁신도시"가 자연으로 원상복구됩니다. 
원주시는 기업도시와 혁신도시에 대한 다양한 논의 끝에, 자연으로 되돌리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원상복구 비용이 도시를 유지할 비용보다 적고, 원주시의 미래를 위해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아 간다고 합니다.

원주시 지정면 생태연못 "순"


2021년 우리가 바라는 뉴스 1호

지금까지 풍류일보가 선정한 "2021년 우리가 바라는 뉴스"를 정리해봤습니다. 가상으로 만든 뉴스인만큼, 현실과는 거리가 먼 내용들입니다만, 2021년 마감 뉴스때 하나만이라도 실현되기를 바래봅니다. 

원주견 "장군"



글 / 사진 : 풍류 주필

댓글 쓰기

Post a Comment (0)

다음 이전

콘텐츠스폰서

상단배너

하단 스폰서 광고

콘텐츠스폰서1

하단배너